MIND
NOW X AI

마인드 나우 AI
MINDNOW X AI ENGINE

When They Choose
the Explicit Path,
We Excel in the
Implicit Realm
– We're Fluent in Both

핵심특징/장점
인공지능이 인간과 같은 직관을 획득하여 인간의 미묘한 욕구를 해석할 수 있을까요? MindNow는 혁신의 최전선에 서 있으며,
MindNow AI는 시장의 숨겨진 복잡성을 밝혀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방대한 데이터와 이미지를 활용하여, 우리는 최적의 해결책으로 나아가는 길을
능숙하게 탐색합니다. 정밀한 식별 및 분류를 통해 고도화된 분석을 가능하게 하여
귀사의 목표를 정확히 향해 나아가도록 돕습니다. 지식 자본의 원천인 B.O.S.S.에 직접 접속함으로써,
MindNow는 다양한 산업에서 귀사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불가능을 가능으로, 가능성을 현실로 바꾸는 미래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Integrated Module

Total Marketing Channel Attribution Model

  • 01

    Identify
    Target Audience

  • 02

    Identify
    Customer Journey

  • 03

    Identify High Conversion
    Product Attribute

  • 04

    Create Target
    Audience TrendMark

  • 05

    Optimize the Communication/
    Omnichannel strategy

Total Marketing
Channel Attribution
타겟 오디언스에 대한 상품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옴니채널 유통전략을 통합적으로 모델링하여
각 전략별로 타겟 오디언스의 커스터머 저니를 따라 높은 전환율을 보이는 상품 속성 및 그 결합패턴으로
상품을 빌드업(본드마크 형성)하여 해당 속성을 커뮤니케이션 전략 속성과 옴니채널 전략 속성과 매핑하여 최적화되고 유기적인 전략을 도출하고 추천하는 시스템
  • 해당 Attribution이 높은 속성 및 속성 조합 패턴을 토대로 본드마크를 빌드업하여 해서 해당 본드마크의 핵심 밸류 프로포지션과 오레이터의 핵심가치 및 쇼룸모델의 매칭 적합성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방식
  • 해당 통합관리를 통해 3개의 모듈을 유기적으로 고려 모니터링 측정하여 실시간으로 최적화된 자원투입 및 관리 방식
Targeted Reverse Engineered AI Data of Successful D2C Brand Business Practice Pattern
Design Xai by inputting
successful D2C brand practices

성공적 D2C 브랜드 프랙티스를 인풋하여 Xai 설계

시장에서 큰 성공과 버즈를 생성한 선도적 D2C브랜드의 비즈니스 프랙티스를 인풋하여
향후 추천의 메카니즘이 설명 가능한 xAI를 설계
Recognize patterns of optimized marketing resource administration

최적화된 마케팅 자원 투여의 패턴 인식

인풋된 D2C브랜드 비즈니스 프랙티스를 AI가 디코딩하여
상품전략-커뮤니케이션 전략-옴니채널 유통전략 수행을 위한 브랜드별
최적화된 마케팅 자원 투여 패턴을 인식한 후 해당 결합 패턴을 강화 학습
Design Xai by inputting successful D2C brand practices

커스터머 저니와 융합된 브랜드별 액션 아이템 추천

최적화된 마케팅 자원 투연 패턴별로 커스터머 저니상의 전환율(conversion rate)을 계산하여 해당 전환율을 유도하는 브랜드별 최적화된 액션 아이템을 추천
Recommendation
Optimized Strategy

Total Marketing Channel
Attribution Model

Target Audience Trendmark

상품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
옴니채널전략의 최적화된 액션 아이템 추천

상품전략-커뮤니케이션전략-옴니채널전략의 최적화된 액션 아이템 추천
Benefits of Integrated Module

Comprehensive and intertwined way of allocating optized

  • Sophisticated
    product modeling
    정교한 상품 모델링
    • 상품의 속성과 리뷰의 반응을 노드화한 그래프 모델링을 통해 시장의 반응과 니즈를 구현한 상품 개발
    • 커스터머 저니를 통한 타겟 오디언스의 LTV 계산을 통해 타겟 오디언스 마켓 사이즈에 의거하여 가장 시장성이 높은 타게팅 가능
    • 타겟 오디언스를 지정하여 해당 타겟오디언스의 본드마크를 설정함으로써 브랜드별 제한된 데이터의 한계 극복
  • Integrated
    Resource Management
    통합적 자원관리
    • 상품-커뮤니케이션-옴니채널 전략을 수행하는데 있어 커스터머 저니상 가장 전환율이 높은 속성을 인플루언서 맵과 옴니채널 맵에 매칭
    • 옴니채널 전략 수행을 위한 가용자원 (픽업/딜리버리/재고관리-피지컬 스토어/온라인스토어)을 매핑
    • 매핑된 자원투여 결과물을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서 즉각적으로 각각의 최적화된 마케팅 자원 투입 가능
  • Targeted BUZZ타게팅된 Buzz
    • 특정 최적화된 비즈니스 액션에 대해 역분해된 패턴으로 학습된 AI의 패턴 추천을 통해 가장 최적화된 버즈를 일으키는
      상품-커뮤니케이션-옴니채널 전략을 구사
    • 상품 및 패키징의 속성부터 버즈를 일으킬 수 있는 속성의 결합 패턴으로 구성된 상품전략을 구사
    • 버즈를 일으키는 상품 및 패키징의 속성을 커뮤니케이션 내용 및 쇼룸의 구성형태와 최적화된 결합으로 액션 아이템을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