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Trend Analaysis
Solution
트렌드 분석 및 예측 솔루션
기존의 시장조사:
높은 비용, 낮은 효율성
SLOW & MANUAL
노동 집약적이고 절차가 복잡하며,
실행이 느리고 오류의 여지가 큽니다.
EXPENSIVE
에이전시에 대한 높은 의존도.
OUTDATED & INACCURATE
전통적인 데이터로 인해 효과 없는
포괄적 접근 방식이 발생합니다.
MindNow의 Quantum 플랫폼은
기존의 마케팅 분석을 빠르게 전환합니다.
  • 1 Data collection,
    integration & AI Analysis

    데이터 수집, 통합 및 AI 분석

  • 2 Insights & decision
    making workflows

    통찰력 및 의사 결정 워크플로우

  • 3 Marketing execution
    & automation

    마케팅 실행 및 자동화

FAST END-TO END
맞춤형 페르소나를 위해 설계된 워크플로우가
포함된 하나의 셀프 서비스 플랫폼
INEXPENSIVE
비용이 많이 드는 타사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직원 생산성 향상
MODERN
새로운 캠페인, 판매 활성 및 소비자 참여가 가능
캠페인 실행부터 제품 혁신까지
제품 마케팅
컨슈머 데이터 플랫폼
  • Research
    • 컨슈머 인텔리전스 실시간 소비 및 시장 통찰력
    • AI 서베이
  • B2C Marketing
    • 마케팅 기회 소비자의 현재 및 예상 행동을 기반으로
      새로운 캠페인 기회 발굴
    • 새로운 오디언스 검색
    • 제품 포장 & 클레임
  • B2B Marketing
    • 판매 활성화 및 담보
    • 주요 계정 관리
    • 리드 우선 순위
  • Innovation
    • 혁신 발견 및 검증 더 적은 비용으로 시장 혁신 및 개조된
      제품 제공 반복
Trend Mark™
Solution
트렌드마크 상품전략
핵심특징/장점
  • 상품모형
  • 상품화 모형
  • [마켓 사이즈 측정]
INITIATING
THE ENGAGEMENT
브랜드와 고객의 접점

Mind Now의 AI 엔진이 Trend Mark 평가를
확립하기 위한 제품 속성 및 사회적 리뷰를
수집/분석합니다.

Elicit
브랜드와 고객과의 관계를 Functional(기능적),
Emotional(감정적), Symbolic(상징적) 값으로 평가합니다.
REINFORCE
브랜드에 위 세 가지 가치의 최적화된 비율을
제안하여 균형 잡힌 고객 참여 기반을 확보합니다.
Optimized Omni
Communication
Solutions
옴니 커뮤니케이션 전략
핵심특징/장점
  •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AI로 융합한
    옴니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EXPANDING
THE LOYALTY NETWORK
충성 고객 네트워크의 확장화

Mind Now의 AI엔진이 인플루언서들의 특징을 평가하여
다양한 분류로 클러스터링하고 브랜드 가치의 특정 가치를
지정하여 제품 충성도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도록 운영합니다.

PENETRATE
수직적이거나 수평적 커뮤니케이션 또는 접근이 용이한 인플루언서 그룹을 선택하고 구성하여 보다 더 원활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지원합니다.
INFLUENCE
분류된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기능적, 감정적, 상징적 가치를 상황에 적절한 타겟 오디언스와 적합한 컨텐츠로 섬세하게 타겟하여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조율합니다.
Optimized Omni
Channel Solutions
옴니 채널 전략
핵심특징/장점
  •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AI로 융합한
    옴니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Shifting into
CHANNEL MANAGEMENT
채널 관리의 진화

Mind Now’s AI engine 이 제품 사용 범위와 소비 패턴을 분석하여 필요성은 채널 관리와 고객 니즈/요구 패턴을 분석합니다.

ELEVATE
다양한 제품 경험을 통해 상품 사용도를 확장 시키며 동시에 고객 유치할 수 있는 전략을 제안합니다.
ACCELERATE
LTV 단계에서 제품의 성장 구간 파악 및 성장 가속화 전략 도출합니다.
MAINTAIN
LTV 단계에서 성장-성숙 단계를 유지하고 쇠퇴를 방지하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전략적으로 포지셔닝합니다.